Thursday 8 February 2018

옵션 거래자 마켓 메이커


마켓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옵션 거래를하는 시장 주체는 누구이며, 그들은 무엇을하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마켓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내가 판매하는 옵션을 정확히 사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내 옵션을 정확히 파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옵션 거래에서 실제로 공개 시장 에서처럼 다른 옵션 거래자와 옵션을 매매하고 있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는 귀하의 컴퓨터에서 거래되는 다른 일반 옵션 거래자 대신 "마켓 메이커"라는 전문가와 실제로 거래합니다.


많은 옵션 거래자와 주식 거래자가 물어 봅니다. 내가 팔고있을 때 누가 나에게서 구매하고 있으며, 내가 살 때 누가 저에게 팔고 있습니까? 아무도 내가 팔고있는 주식이나 주식 옵션을 사려고하지 않을 때 어떻게됩니까? 보통의 유동성 시장에는 일반적으로 누군가를 사려고 할 때 주식이나 스톡 옵션을 팔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이 있고, 팔고있을 때 누군가는 팔려고 할 때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이 판매 할 때 대기열에 잠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이 팔려고 할 때 대기열에 잠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식이나 스톡 옵션을 원활하게 매매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시장 제작자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옵션 교환에서 시장을 창출하는 것을 돕는 기능을하는 개인 또는 회사의 대표 일 수 있습니다. 공개 구매 또는 판매 주문이없는 경우 자신의 계좌에 대한 입찰 및 제안을함으로써 시장 거래가 가능한 원활하고 연속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십시오. 옵션 트레이더가 아무도 판매 대기중인 주식 옵션을 사기 위해 주문을하면, 시장 제작자는 스톡 옵션을 자신의 포트폴리오 또는 해당 스톡 옵션의 준비금에서 해당 옵션 트레이더에게 판매합니다. 옵션 트레이더가 아무도 구매 대기중인 주식 옵션을 판매 할 주문을하면, 시장 제조사는 해당 옵션 트레이더로부터 스톡 옵션을 구입하여 자신의 포트폴리오 및 예비 품목에 추가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불균형을 매매함으로써 갑작스런 급증과 도랑을 근절하는 시장 주문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마켓 메이커는 실제 "마켓"을 구성합니다. 주식 또는 옵션 트레이더가 브로커와의 주문을하면 해당 브로커는 마켓 메이커와의 매매를 통해 해당 주문을 채 웁니다.


마켓 메이커 시스템의 장점.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는 증권 거래소의 공식 직원이 한 명씩 각 증권사의 마켓 메이커로 활동합니다. 마켓 메이커 시스템에서는 많은 마켓 메이커들이 모든 보안에 할당됩니다. 모든 Market Maker는 NYSE와 같이 효과적으로 "Specialist"의 역할을하므로 효율적으로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동성과 변동성이 다른 분산 된 시장이 형성됩니다. 이것은 전반적인 유동성을 향상시키고 시장 조작을 훨씬 어렵게 만듭니다.


마켓 메이커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마켓 메이커들은 옵션 트레이더에게 매우 낮은 가격으로 매수하고 옵션 매매자가 매수 또는 매도를 필사적으로 요구할 때 매우 높은 가격으로 매도하는 사람들로 상당히 부정적인 인상을주었습니다. 우리가 시장에서 시장을 제거 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


시장 제작자는 어떻게 이익을 창출합니까?


마켓 메이커는 스톡 옵션을 매매하는 수수료를 내지 않으므로 이익을 어떻게 내야합니까? 글쎄, 대부분의 기관 시장은 단순히 그들이 만든 마커 제조업체로부터 급여를 받는다. Goldman Sachs 및 Morgan Stanley와 같은 Market Maker 회사는 주식 및 옵션 재고를 유지하고 고객 주문을 표시하기 위해 자체 자본을 투입합니다. 거래 마켓에서 마켓 메이커는 자신이 구매할 가격과 특정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판매 할 가격 간의 차이를 유지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 가격 차이를 Bid-Ask Spread라고합니다. 매수 주문과 매도 주문이 동시에 발생하면 Market Maker는 Bid-Ask Spread의 차이를 수익으로 인식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까?


지금까지 볼 수 있듯이 마켓 메이커는 주식과 스톡 옵션을 사고 파는 당신과 나 같은 존재입니다. 특정 방향성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 않습니까? 예, 시장 매수자가 매수 호가 스프레드로부터 위험을받지 않기 위해 동시에 매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그러한 이상적인 상황은 극히 유동적이지 않은 주식이나 주식 옵션에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마켓 메이커는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보유하게되고 결국 위험에 노출됩니다.


시장이 직면하는 위험.


스톡 옵션 거래에 대한 마켓 메이커는 실제로 모든 옵션 거래자들이 직면하는 6 가지 형태의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방향성 또는 델타 리스크는 기본 주식 가치가 변함에 따라 스톡 옵션 가격이 마켓 메이커에게 돌아갈 위험입니다. Market Maker는 "Delta-Neutral"로이 위험을 회피하려는 일관된 시도를합니다.


감마 위험은 스톡 옵션의 델타 값이 시간에 따라 변할 수있는 위험입니다. 이는 Market Maker의 민감한 Delta-Neutral 포지션에 대해 긍정적 또는 부정적 델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일관되게 위협하여 Market Maker를 방향 위험에 노출시킵니다. 감마 위험은 감마 중립 위치를 취함으로써 극복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의 묵시적 변동성의 증가는 스톡 옵션의 외부 가치를 증가 시키지만 묵시적 변동성의 감소는 스톡 옵션의 내재 가치를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베가 위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톡 옵션의 재고를 보유한 마켓 메이커는 묵시적인 변동성이 감소하면 손실을 견딜 수 있습니다.


시가 감소 또는 시타 위험은 기본 주식이 이동하지 않더라도 만료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스톡 옵션 프리미엄이 감소하는 것입니다. 긴 스톡 옵션의 재고가있는 마켓 메이커는 기본 재고가 이동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을 지속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특히 장기적인 옵션은 금리의 변화에 ​​의해 약간 영향을받습니다. 이 변화는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에게는 중요하지 않지만 주식 스톡 옵션을 매우 많이 보유한 마켓 메이커에게 중요합니다. 이 위험은 옵션 Rho로 표시됩니다.


콜 옵션 보유자는 배당금을 수령하지 않으므로 콜 옵션 옵션 가치는 감소합니다. 이러한 위험은 일반적으로 배당금 신고 이전에 기본 주식을 구매함으로써 마켓 메이커가 헤지합니다. 배당금은 콜 옵션 가치의 하락을 헤지했다.


어떻게 하나가 마켓 메이커가됩니까?


Goldman Sachs와 같은 Market Maker 회사 중 하나에 합류하거나 NASDAQ의 회원사 인 청산 대행사 또는 중개 회사를 통해서만 Market Maker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직업 훈련을 제공하며 지원자는 최소한 다음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


마켓 메이커들은 옵션 거래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로 모든 종류의 다양한 금융 상품을 시장에두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일정 수준의 유동성을 확보함으로써 금융 시장을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평균적인 상인이 아닙니다. 이들은 관련 거래소와 계약 관계에 있고 많은 양의 거래를 수행하는 전문가입니다.


금융 기관에 가입하고 직업을 얻으려는 열망이 없다면 시장 결정자가하는 일을 아는 것은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왜 존재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효과에 대한 이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용합니다. 그 결과, 우리는이 페이지에서 그들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시장 제작자의 역할.


옵션 거래에서 시장 결정자의 기본 역할은 필요한 거래와 일치하는 공개 명령이없는 경우에도 거래자가 옵션을 사고 팔 수있게함으로써 시장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옵션 계약의 크고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유지함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특정 옵션 계약을 구매하려고했지만 해당 계약을 판매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 더라면 마켓 메이커는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옵션을 팔거나 예비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상인이 특정 계약을 판매하려고하지만 공개 구매자가없는 경우 마켓 메이커는 해당 계약을 구매하여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트랜잭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개척자는 기본적으로 옵션 거래소에 깊이와 유동성이 모두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부재시에는 거래가 훨씬 줄어들어 옵션을 사고 파는 것이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계약 방식에는 더 적은 옵션이 있습니다.


기꺼이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없을지라도 거래자가 신속하게 거래를 실행할 수있게되면 거래소가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거래자는 보통 원하는 옵션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운영됩니까?


우리가 언급했듯이, 시장 제작자는 다수의 다양한 옵션 계약으로 구성된 자체 포트폴리오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대량으로 거래되며, 구매하고자하는 상인에게 판매 및 판매하고자하는 상인으로부터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가 없다면 시장은 쉽게 정체 될 수 있고 옵션 거래는 훨씬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대가로 시장에서 중요한 특권을 갖게되어 옵션 가격 책정 방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거래마다 기본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 거래자가 이해해야하는 옵션의 가격에는 두 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실제 가격은 내재 가치와 외생 가치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두 번째로, 이것은 시장 제작자가 운영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으며, 입찰 가격과 청약 가격으로 거래소에 가격을 책정합니다. 옵션 계약을 구매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해당 계약의 청약 가격을 지불 할 것이고 판매 또는 계약을 맺는 사람은 입찰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묻는 가격은 입찰 가격보다 높기 때문에 개별 구매 계약은 판매하는 개별 판매 계약보다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이 두 가지 가격의 차이는 스프레드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 확산으로 인해 시장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입찰 가격으로 구매하고 청약 가격으로 팔 수있어, 이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Let†™ s는 $ 2의 입찰 가격 및 $ 2.20의 심문 가격으로 거래하고있는 특정 옵션 계약의 예를 가정합니다. 한 개인이이 계약을 매수하라는 명령을 다른 개인이 계약을 체결 할 때 동시에 내면, 마켓 메이커는 기본적으로 중개자의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2.00 달러의 입찰 가격을 지불하고, 2.20 달러의 가격으로 구매자에게 팔아서 계약 당 2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물론, 마켓 메이커가 계약을 동시에 매매하는 것이 항상 가능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에는 계약이 거의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여전히 ​​자신들이 소유하고있는 옵션의 가격 변동 및 시간 붕괴의 위험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의 주된 목표는 확산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계약을 교환하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퍼짐에 의해 제안되는 시장 제작자의 고유 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돈을 잃는 것이 아직도 완벽하게 가능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마켓 제조사는 일반적으로 중개 회사,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과 거래를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그들은 공공 투자자와 상인을 대신하여 거래 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자본을 사용해야합니다.


훌륭한 분석 능력과 많은 정신력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되어 있어야합니다. 관련 회사가 시장 제작자를 고용 할 때 그들은 보통 적절한 경험과 필요한 기술 세트의 명확한 표시를 찾고있을 것입니다.


전자 거래 : 마켓 메이커의 역할.


마켓 메이커는 보장 된 수의 주식에 대한 구매 및 판매 견적을 표시하여 고객 주문 흐름을 놓고 경쟁합니다. 마켓 메이커가 기꺼이 증권을 사려고하는 가격과 회사가 판매 할 의사가있는 가격의 차이를 마켓 메이커 스프레드라고합니다. 각 마켓 메이커는 주어진 시간에 주식을 매매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프레드는 각 거래에 대한 마켓 메이커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주문을 받으면 마켓 메이커는 즉시 자체 재고품에서 판매하거나 상쇄 명령을 찾습니다. 평균 일일 수량에 따라 특정 주식의 경우 4 ~ 40 명 (또는 그 이상)의 마켓 메이커가있을 수 있습니다. 시장 제조사는 특히 유동성을 높이고 시장의 장기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촉매제로서 중매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사전 정의 된 스프레드 내에서 지속적인 양면적 인 견적 (입찰 및 질문)을 유지해야합니다. 지정된 마켓 메이커가 일정 기간 동안 입찰 및 제안을 인용하면 시장이 생성됩니다. 그들은 모든 판매 주문에 대한 구매자와 모든 구매 주문에 대한 판매자가 언제든지 있음을 보장합니다.


마켓 메이커가 가격을 입력하면 해당 광고 가격으로 1,000 종 이상의 증권을 구매하거나 판매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가이 주식을 매매하거나 팔면, 그 사람은 그 다음에 "시장에서 나가고"새로운 거래를하거나 가격을 물어 이전 거래에서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켓 메이커가 Microsoft (MSFT)의 판매 주문서를 작성했으며 입찰가 / 입찰가가 $ 65.25 / $ 65.30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마켓 메이커는 MSFT 주식을 65.30 달러에 팔려고 시도 할 수있다. 이것이 마켓 메이커가 선택하는 것이라면, MSFT에서 주식을 사기 위해 돌아 서서 입찰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현재 입찰가 65.25 달러보다 높거나 낮을 수있다. 그 또는 그녀가 $ 65.26에 입찰을 입력하면 입찰 가격이 이제는 최상의 입찰가이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이 만들어집니다 (시장 만들기라고 함). 시장 제조사가 65.26 달러의 새로운 입찰 가격으로 판매자를 유치한다면 그는 성공적으로 "확산을 이루었다." 마켓 메이커는 1,000 주를 65.30 달러에 팔아 65.26 달러에 다시 샀다. 결과적으로 마켓 메이커는 두 거래 간의 차이로 40 달러 (1,000 주 x 0.04 달러)를 벌었 다. 이것은별로 좋아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큰 주문 크기로 반복적으로 이렇게하면 유리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시장을 만든 업체가이를 통해 개인 및 기관 투자자에게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주요 위험은 두 거래 간의 시간 차이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더 많은 돈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가 만들 가능성이있다.


그러나 입찰가와 물가의 차이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시장 제작자의 유일한 기능이 아닙니다. 그들의 최우선 순위는 자신의 회사의 고객에게 유동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중개 회사에 대한 거래를 촉진 할 수 있는데 이는 전문가의 의무와 매우 유사합니다.


시장 제조사는 법률에 따라 고객에게 각 시장 주문 거래에 대한 최상의 입찰가 또는 가격을 요구해야한다는 점도 유의해야합니다. 이것은 공정하고 합리적인 양면 시장을 보장합니다. 이 규정이 제정되지 않으면 고객의 이익이 깎일 것이고 주가는 이미 존재하는 것보다 훨씬 휘발성이 높을 것입니다.


옵션 시장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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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216; 마켓 만들기 & # 8217; 는 제품 (또는 제품의 범위)을 사고 팔고 그에 따른 위험을 관리 할 준비가되어있는 거래 방법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자신이 보유한 재고 및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주 구매 및 판매하는 것처럼 보이고 많은 양의 입찰 요청을 포착합니다. 가능한 확산. 입찰가 스프레드는 마켓 메이커가 제품을 판매 할 준비가 된 가격과 그가 제품에 대해 지불 할 준비가 된 가격 간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제가 원유 배럴의 시장 생산자라고 가정 해 봅시다. 항상 기름 값과 가격을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분명히 내가 지불 할 가격은 내가 팔게 될 가격보다 작을 것이다. 자, 많은 사람들이 내 입찰 가격으로 기름을 팔고 싶어 할 것이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내 질문 가격으로 기름을 사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그러면 나의 이익은 입찰 가격과 물가에 내가 거래하는 석유 금액을 곱한 값의 차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의 위험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많이있는 대신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편견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 동안 많은 석유 판매업자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나는 점차적으로 하루 동안 내 입찰가를 낮추 겠지만, 내가 소유하고 싶은 것보다 많은 석유를 축적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더 많이 떨어지면 내 기존 재고품에 더 큰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이 간단한 예는 시장 조성의 일반적인 아이디어와 시장 제작자의 위험과 보상의 출처를 보여줍니다.


옵션 시장 만들기의 경우 다른 어떤 종류의 시장 만들기와도 원칙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옵션 시장 매매자는 옵션을 사고 파는 것으로 보이고 입찰가 스프레드를 포착합니다. 그는 자신이 가지고있는 동안 자신의 옵션 직위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서로 공통점이 많은 옵션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양방향 가격을 표시한다고 가정하면 (예 : 입찰 가격과 가격을 제시하고 입찰가를 내겠다) & nbsp; (즉, 입찰 가격에 몇 가지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내 입찰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이러한 정확한 옵션을 판매 할 수 없다면 위험을 줄일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비슷한 옵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가장 유사한 옵션은 같은 기본 제품에서 유효 기간이 만료되고 비슷한 파업을 한 옵션 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다른 옵션의 유사성이 클수록 더 나은 옵션이 '헷지'역할을하게됩니다. 이미 구입 한 옵션으로 인한 위험을 낮추기 위해


옵션 시장은 옵션을 사고 파생시키고 다른 유사한 옵션이나 다른 금융 수단을 사용하여 위험을 헤지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려고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복잡한 포트폴리오 옵션이 될 수있는 위험 요소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Volcube를 사용하면 옵션 마켓 메이커가 될 수 있습니다. Volcube를 사용하면 옵션에서 입찰가 스프레드를 만드는 방법과 옵션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헤지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Certified Volcube Options 및 Volatility Trader 자격을 취득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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